알림/홍보

  • 열린마당
  • 알림/홍보
(사)한국환경기술인협회 부설 <환경기술지원단(ENTAS)> 제1차 임원회의 개최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10-16 23:17:37
  • 조회수 1161


(사)한국환경기술인협회 부설 <환경기술지원단(ENTAS)> 제1차 임원회의 개최 




 

한국환경기술인협회(회장 권기태)는 지난 914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본부 회의실에서 ()한국환경기술인협회 부설 환경기술지원단(ENTAS) 1회 임원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이정규 단장 주재하에 임원진 전원이 참석했으며 먼저 지난 7월 초순 개최된 창립대회 이후 신규 회원사 가입현황, 홍보현황, 수입·지출 현황 등 사업경과 보고가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는 환경기술지원단(ENTAS) 활성화 및 회원사 확대 방안, 추가 기술임원 기업소개가 다뤄졌다.

 

회의를 통해 논의된 환경기술지원단(ENTAS) 활성화를 위한 홍보지원 사항으로 하반기 내 지원단 및 회원사를 소개하는 팜플렛과 회원 다이어리가 제작된다. 또한 일정 숫자 이상의 기술위원사 가입이 완료되는 경우 회원 기술편람을 발간할 예정이다. 제작된 기술편람은 협력사 및 공공기관·대기업에 배포된다.

 

더불어 온라인을 통해서는 환경기술인협회 홈페이지(www.keef.or.kr) 환경기술지원단(ENTAS) 카테고리가 제작되어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환경기술지원단(ENTAS)의 활동과 회원사의 우수 기술을 널리 알릴 전망이다.

 

한편, 오는 118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3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GreenEnerTEC)에 환경기술지원단(ENTAS)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시장 부스 참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전시기간 내 환경기술인협회 연례행사인 18회 환경과학기술인의 날 기념식*30회 환경정책 설명회 및 최신기술 세미나도 함께 개최된다.

 

환경기술지원단(ENTAS) 관계자는 1차 회의에 이어 주기적인 회의를 통해 의견교류와 결속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강조했으며 또한 최근 배출시설 사업장 환경지도·단속 방향 무료 기술지원(컨설팅)사업으로 예비 회원사의 업무현장을 방문하며 가까이 소통하고 기술적 고충해소를 지원하고 있으므로 관련 기업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기술지원단(ENTAS)은 환경기술인협회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신청서를 제출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목록



이전글 [사업공고] 2023년도 한-미 국제공동기술개발사업 공고
다음글 Book's 소개 - 퓨처셀프